[이마트 2018 이마터즈 능력시험]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캠페인사이트 구축, DA광고, SNS광고,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운영

Client : 이마트Period : 2018. 01 ~ 2018. 06

Domain : https://blog.naver.com/emartworld

Overview

이마터즈 능력시험은 블로그, 유튜브, SNS 계정을 가진 이마트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는 이마터즈 선발의 관문으로,
이마트 상품을 하나 선정해 자신만의 시각으로 리뷰해 제출하는 1차 온라인 미션과 2차 실기 미션을 통해 선발되는 이마터즈에게
단순한 서포터가 아닌 마케터로서의 활동 기회를 주는 전국민 참여형 대규모 프로젝트 캠페인

Strategy & Performance

‘이마트 고객 = 트렌드 리더, 합리적인 소비자’라는 공식을 각인시킬 수 있도록
이마터즈 능력시험을 통해 선발된 이마터즈가 직접 상품을 소개하고 사용후기를 공유하며,
실제 매장에는 “이마터즈 PICK” POP를 통해 해당 상품을 추천, 실제 매출증대까지 이어지도록 기획

Responsibility
  • 기획 및 PM

    송재범 팀장, 김민우 전임

  •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백승연 팀장, 김다슬 전임

  • 웹디자인

    황윤주 전임, 남아란 전임

  • 웹사이트 구축

    정현수 수석, 김희재 전임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