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힐리파크] 18/19시즌 IMC 캠페인

바이럴 영상콘텐츠 제작, 모델 스틸촬영, 키비주얼 제작, IPTV 광고, OOH 광고,
캠페인/모바일사이트 구축, DA 광고, 유튜브 동영상광고, SNS 마케팅, 디지털프로모션 진행

Client : 신안종합리조트Period : 2018. 10 ~ 2019. 02

Domain : http://wellihilliparkwinter.com

Overview

웰리힐리파크는 한때 스키, 보드의 성지였던 강원도를 대표하는 1세대 스키장이었으나,
겨울 레저스포츠로서 스키, 보드의 인기가 감소하고 평창 동계올림픽 이후 시장변화와 신규시설 투자가 부족한 상황에서 맞는
18/19시즌 웰리힐리파크의 인지도 제고 및 집객활성화를 위한 브랜드 Re-positioning 캠페인

Strategy & Performance

다변화된 소비자의 겨울 레저스포츠 및 여가생활 트렌드에 맞게 스키장 산업의 카테고리를 재해석하여
“우리들의 겨울 놀이터, 눈놀이는 웰팍”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따라 바이럴 영상콘텐츠와 키비주얼 제작을 통해
디지털매체를 중심으로 하여 IPTV, OOH 광고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IMC 캠페인을 진행
특히 디지털프로모션은 1030의 구독자가 많은 유튜버들을 활용, 배틀그라운드 컨셉, 커플 컨셉, 먹방 컨셉 등으로
웰리힐리파크 내 곳곳을 찾아다니며 슬로프 및 먹거리를 소개

Responsibility
  • 캠페인 기획

    안정현 수석, 김민우 전임

  • 키비주얼 디자인 및 아트디렉터

    김홍길 수석

  • 디지털마케팅 기획 및 진행

    송재범 팀장

  •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백승연 팀장, 김희애 전임, 김다슬 전임

  • 웹디자인

    윤민혁 수석, 선찬모 책임, 황윤주 전임, 남아란 전임

  • 캠페인사이트/모바일사이트 구축

    정현수 수석, 김희재 전임

상단이동